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생을 바꾸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육아 팁

카테고리 없음

by 다이어트구찌 2020. 6. 3. 09:27

본문


인생을 바꾸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육아 팁



모든 부모들은 항상 더 많이 배울 수 있고 아이들에게 필요한 것을 더 잘 줄 수 있다.


여기서 찾은 조언과 제안은 오늘날 자녀 양육과 관련된 문제에 어떻게 대처하는지를 보여줄 수 있다.




자녀가 당신에게서 받고 있는 메시지를 고려하십시오.


당신의 아이들은 당신을 믿을 수 있어야 한다.




아이에게 부엌 카운터에 누워 세면대에서 머리를 감으라고 한다.


이 기술은 머리를 찧거나 물을 끼얹는 것을 두려워하는 유아들에게 이롭다.




아이들을 얼마나 사랑하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결국엔 휴식이 필요할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 자신의 행복을 회복시켜주고, 이것은 여러분이 부모로서 더 많은 것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의 동기에 근거하여 당신의 아이를 특정 대학에 강요하지 말아라.


이것은 그들의 결정이 될 것이다.


십대들이 그들이 원하지 않는 결정을 하도록 강요 받는다면, 그것은 때때로 반대의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매일 수업에 걸어가는 모든 어린이들은 그들의 옷이나 책가방에 반사된 천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이 소재는 벨크로 스트립으로도 되어 있어 착용과 착용이 용이하다.


당신의 아이는 자동차와 경비원들 또한 볼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이른 아침 시간대에 매우 중요하다.




자녀가 상호 작용하는 방법에 대한 가족 규칙을 만들되 초점을 긍정적으로 유지하십시오.


예를 들어, 아이가 때리는 경향이 있으면 부드럽게 만지라고 말해라.




아이가 있어도 몸조심해라.


단지 몇 분만이라도 아이들에게서 배터리를 충전하는 것이 휴식으로서 필요한 것이 될 수 있다.


온 가족이 훨씬 더 행복할 것이다.




자녀와 함께 여행할 때 집에서 친숙한 물건을 가지고 오십시오.


휴가는 아이의 일상에 큰 지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의 일상을 제자리에 유지하고 위로할 수 있는 일을 한다면 훨씬 수월해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그를 위로하기 위해 소중한 장난감, 박제된 동물 또는 담요를 가지고 있다면, 그는 낯선 장소로 더 쉽게 전환할 수 있다.




새 양부모들은 의붓자식이 너를 가족으로 받아들이기까지는 아마 꽤 시간이 걸릴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종종, 아이들은 계속해서 그들의 부모가 재결합하기를 원한다.


시간을 갖고 서두르지 말고, 어떤 의붓자식도 너를 알아가고 너와 함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해.




당신의 아이들이 스포츠나 클럽과 같은 방과후 활동에 참여하도록 격려하라.


사회적 활동이나 스포츠 활동은 당신의 아이가 사회적 기술을 발전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그들은 새로운 친구들을 사귈 수 있다.


이 두 가지 중요한 능력 역시 성인기 내내 사용될 것이다.


긍정적인 사회활동은 부정적인 사람들이 자녀에게 갖는 유혹을 최소화하는데도 도움이 된다.




좋은 부모는 자녀들로부터 좋은 행동을 칭찬하는 시간을 만든다.


아이들은 관심을 갈망하는 경향이 있다.


만약 그들이 잘 작동하면 그것을 잡지 못할 경우 이들은 심하게 행동으로 가져오려고 노력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좋은 행동에 대해 보상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의 아이들은 그들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 혼란스러워 한다.




화를 내는 것은 대부분의 부모들이 더 나은 규율주의자가 되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


부모로서 분노가 행동에 영향을 미치도록 자제하라.


아이들은 부모가 그들 앞에서 화를 내고 자존심 또한 고통받을 때 좌절감을 대처하는 잘못된 교훈을 배운다.


아이가 저지른 솔직한 실수나 작은 사고를 다룰 때 특히 부실한 육아 선택이다.




유아에게 배변 훈련을 시킬 때는 2, 3시간마다 화장실을 사용하도록 해야 한다.


유아들은 화장실 이용에 대한 욕구를 전달하는데 어려움을 겪기 때문에, 그들에게 많은 기회를 주는 것은 사고가 일어나기 전에 사고를 피할 것이다.


2시간마다 아이를 배변소에 바래다주는 것은 대부분의 사고를 예방할 것이다.


이 일을 할 때 당신은 그들에게 그들이 가야 한다는 것을 상기시켜 준다.




시간을 내어 새로운 육아 기술을 배울 때, 그것은 진정으로 자신이 될 수 있는 최고의 부모가 되고자 하는 욕구를 나타내는 것이다.


여기서 찾은 조언을 따라 자신 있게 앞으로 나아가 훌륭한 육아 기술을 계속 배울 수 있다.


항상 더 나은 부모가 될 때가 있다.